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완벽한 가족 몇부작

2021년 가을 경에 55회를 끝으로 완결이 된

냥빠 / 주은 작가님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구요.

원작 웹툰의 결말은 사건들이 몰아치게 되면서

서로 의심하고 의심하게 되지만 결국엔 진짜 가족의 사랑

가족의 의미를 보여주는 엔딩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드라마로 되면서 각색은 있을 듯 싶어

드라마 엔딩을 봐야할 것 같네용.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이번 작품에서 또 눈에 띄는 점은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영화 감독인 유키사다 이사오님이

드라마 연출을 맡았다는 점이었습니다 !

한국드라마 그것도 주간에 방영되는 드라마를

일본 감독님이 맡는건 처음 보는 것 같네요 'ㅅ'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완벽한 가족은 총 12부작으로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해보이는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하여

서로를 점점 의심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로

배우 윤세아님 김병철님이 부부로 그리고 딸 으로는

배우 박지현님이 출연하셨답니다.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극 중 선희의 아버지 최진혁 역에 배우 김병철님이 나오시는데

진혁은 대형 로펌의 잘나가는 변호사로

아내와 딸 모두에게 헌신적이고 이성적인 아버지 입니다.

하지만 그에게도 숨겨진 무서운 과거가 있었으니

과거 불의의 사고를 겪고 아내가 선희를 입양한다고 했을 때

가장 반대했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선희가 친가족을 잃고

입양 오게 된 이유와도 관련이 있는 사건인듯 하죠?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그리고 선희를 입양하자고 했던 어머니 하은주 역에

배우 윤세아님이 나오셨구요.

그녀는 과거 신경정신의학과 전문의로 능력있는 의사였지만

불의의 사고로 큰 충격에 빠진 뒤

삶의 의지마저 상실했었다고 합니다.

그러 던 중 선희라는 아이를 만나게 되었고 엄마로

그 아이를 데리고 오기 위해

여러모로 남편과 시어머니와 갈등이 있었다고 하네요 ㅠㅠ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가끔 선희를 향한 집착이 보이기도 하지만 진짜 엄마로써

선희를 지극 정성으로 키웠고

선희를 위해서라면 못할 일 따위 없는

엄청난 모성의 소유자 라고 합니다!!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딸 선희 역에는 배우 박지현님 출연 !

엄친딸의 표본으로 모두와 잘지내는 밝은 성격에

공부도 잘해서 전교 1등을 놓치지 않는 친구라고 하네요.

하지만 그런 만큼 일부는 그녀를 질투의 대상으로

보기도 한다고 합니다.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친부모님에 대한 기억은 없지만 보육원에서 버려졌다는 것

외로웠다는 것이 상처로 남아 지금 너무나

완벽한 가족으로 행복하지만

마음 한구석에는 피해의식이 잠재되어 있다고 하네요.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그리고 선희와 엮이게 되며 안타까운 결말을 맞게 될 인물

박경호 역에는 김영대님이 출연하셨답니다.

선희를 만나 한눈에 반했고 부모님들 사이 관계도 있어서

선희와 아주 빠르게 친해졌다는 경호.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경호는 선희 덕분에 여러모로 좋은 쪽으로 변하게 되었는데

얼마전 전학 온 수연이 선희를 괴롭히는 것 처럼 보이자

수연에게 경고를 하며 선희를 지키는 모습을 보여주는

선희 지키미 선희 바라기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그런데 선희의 친구인 수연이 위기에 처하게 되자

또 그녀를 모른척 할 수 없었고 결국 수연을 구해주게 되는데

그 호의가 경호에게 안타까운 결말로 끌고가게 된답니다 ㅠㅠ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그리고 웹툰에서 사실상 빌런인 최현민 역에

배우 윤상현님이 출연하셨네요.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과거 악연으로 선희 가족의 약점을

집요하게 파고드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진혁과는 형동생으로 편하게 지내다가

과거 한 사건으로 인하여 두 사람은 멀어지게 되었고

현민은 진혁 때문에 망가진 인생을 보상 받아야한다는

목표로 다시 현민의 가족 앞에

나타나 그들을 힘들게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아 그리고! 사건을 조사하게 될 한서 경찰서 형사들로

배우 김도현님과 김명수!! 엘님이 나오신답니다

드라마에 나오는 줄 몰랐다가 포스터에 엘이 있길래

이게 뭐여!! 하면서 홀린듯 드라마를 찾아보게 되었다는 TMI ....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김명수(엘) 님은 특별출연이라고 하네요

( 오렌지 색 옷이 이렇게 잘받을일..?!!!!)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역시 선희를 좋아하고 있는 절친 지현우 역엔

배우 이시우님이 나오셨답니다.

친한 친구 둘 모두를 잃을 수 있다 생각해서

멀리서 선희와 경호를 지켜보기로 했다는 짠내나는 현우 ㅠ.ㅠ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사건이 일어난 이후 자신이 진짜 알고 있던 선희가 맞나

혼란스러워하게 된다고 하는데 그래도.. 끝까지 선희를

믿어주는 친구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드라마로 어두운 이야기들이

전개가 되지만 사실은 친구간의 우정

가족의 사랑에 대한 내용이 중요한 포인트인

KBS 수목 드라마 신작 완벽한 가족 !

 
 

출처 : KBS 드라마 페이스북

지난 8월 14일 수요일에 첫방송을 시작해서

아직 2회까지만 방송 되었답니다.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가고 숨겨져 있던 비밀도 알게 되고

그 과정 속에서 진짜 가족의 의미를 생각하게 될 작품으로

얼마 방송되지 않았으니 2회 츄라이 해보시길 추천드려봅니다 ( •̀ ω •́ )✧

은근히 수목 드라마들이 시청률은 안나오지만

맛도리인 작품들이 종종 있었기에 ... 빠져들지도 몰라요 ~.~

 

출처 : 웨이브 2024년 하반기 라인업 공식영상

완벽한 가족매주 수목 밤 9시 50분 KBS 에서 방송 되며

스트리밍은 웨이브에서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