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가족 8회 미리보기
KBS 드라마 추천 ♥ 완벽한 가족 웹툰
KBS 완벽한 가족 소름돋는 웹툰 원작 드라마, 7회 8회 현우 너마저!
와... 여러분, 이거 혹시 보시나요? 난 하필이면 수목이라서 내가 보는 예능과 겹치는 바람에 완벽한 가족을 제시간에 못보는 1인인데, 웹툰 결말 보고 완전 소름돋았잖아! 혹 궁금한 분들은 비댓 주시면 원작이 어떻게 끝나는지 알려드리겠다. 여기서 말하는 건 너무 스포니까. 7회에 이어 8회까지 이번 주는 어떤 내용일지 너무 궁금하다.
예고를 보니까 현우마저 칼에 찔리던데;;; 아오 정말 열받는다. 선희네 엄마 아빠 완전 이상하게 나오던데, 연기를 잘해서 진짜 이상하게 보임 ㅋㅋㅋ 입이 근질근질하다. 암튼 점점 부모님을 의심하는 선희와 함께 추적하던 지현우는 누구의 습격을 받은 것일까. 게다가 수연이가 살아있다고?
알고 보면 꽤 촘촘한 줄거리라서 추리하는 재미도 있고, 이런 스릴러 장르를 좋아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작품이다. 살짝 아쉬운 포인트도 있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도대체 누가 이런 말도 안되는 짓을 벌이느냐 이거라서 여기에 집중하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순삭... 비밀을 품고 있는 이 집구석, 과연 괜찮을까...
김병철이 연기를 정말 잘 하더라. 뭔가 진짜같애 ㅋㅋㅋ 옆에서 윤세아마저 부추기니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미친 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결국 원흉 그러니까 최종 빌런은 누구일까? 정말 선희네 엄빠일까? 돌아가는 형국을 보면 모든 게 그들을 가리키고 있으니 누구보다 그들을 믿고 있는 딸은 얼마나 배신감이 들겠는가.
형사 성우(김명수)도 매한가지다. 불이 나고, 실종되고, 칼에 찔리고 계속 연달아 이상한 사건이 터지니 이제는 더는 못참겠다는 듯이 결연한 표정을 지으며 생각에 잠기는 모습이 의미심장하게 다가온다. 12부작이라고 알려진 완벽한 가족은 이제 이번 주 지나면 몇부작 남지 않았는데, 과연 원작과 같은 결말로 마무리될지 지켜보려고 한다.
수연이 사건 용의자로 체포된 최진혁, 이 모든 게 자신 때문에 벌어진 일이라며 괴로워하는 선희. 한편 갑자기 등장한 수연으로 인하여 경호 죽음에 대한 진실이 본격 수면 위로 떠오를 모양이던데, 그날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칼에 찔린 경호를 살릴 수는 없었는지 이어 발생한 화재 사건은 정말 누군가 작정하고 저지른 방화인지 몹시 궁금하다.
알고 보면 과거와 현재까지 모든 게 연관되어 있어서 허투루 볼 장면이 하나도 없다. 그래서 꽤 복잡해 보이기도 하는데, 얽힌 실타래를 풀 열쇠가 이제 공개된다고 하던데 빨리 떡밥 좀 회수되었으면 좋겠다. 웹툰을 보신 분들은 약간 호불호가 나뉘던데 어쨌거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8회도 이런 텐션이 유지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