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완벽한 가족 4회 예고 줄거리

완벽한 가족 4회 예고 줄거리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었다. 오랜 시간이 걸린 작품, 그것은 바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네는 사랑의 표현이었다.

그러나 평화롭던 일상이 갑자기 깨졌다. 경찰이 집에 찾아와 화재 사건과 관련된 몇 가지 질문을 하기 시작한 것이다. 특히 딸에게 묻고 싶은 것들이 있다고 한다.

한편, 가족들은 서로에게 숨기고 있는 비밀이 있었다. 선물이라며 건네진 물건 속에서 예상치 못한 물건이 나타났고, 가족들은 혼란에 빠진다. "이게 왜 여기 있어?"라는 질문이 떠오르며 상황은 점점 더 긴장감으로 차오른다.

그날 밤, 선희는 이상한 기운을 느끼고 잠에서 깨어난다. 엄마는 그녀에게 조심하라고 경고하며, 부모님이 위험에 처할지도 모른다고 한다. "그냥 내가 올라갈게. 아니, 내가 직접 확인해야 돼. 위험하니까 조심해,"라는 말이 그녀의 마음을 무겁게 짓누른다.

다음 날, 선희는 아빠와 짧은 대화를 나누지만, 그 속에는 더 큰 비밀이 숨겨져 있다. 그녀는 점점 더 가족들 사이의 비밀을 알아채기 시작하고, 그로 인해 계획을 앞당겨야 할지 고민하게 된다.

가족의 일상 속에 숨겨진 어둠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그들은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 완벽했던 가족의 모습 뒤에 감춰진 진실이 드러나는 순간, 그들은 과연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완벽한 가족 2회 요약

어린 시절 자신의 실수로 수연이 다쳤다는 걸 알게 된 선희는 수연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하고, 두 사람은 다시 예전처럼 다정한 친구 사이로 지내게 된다.

한편, 선희에게 고백하기 위해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하던 경호에게 수연이 찾아오고 두 사람 사이에 알 수 없는 긴장감이 흐르는데…

 

완벽한 가족 회차정보 3,4회 예고편 줄거리

가족의 비밀

선물이야!

주문 제작했는데

오래 걸리더라

와~

흐~흐...

경호야!....

흐~으~흐흐...

잠깐만 차에 있어봐!

무슨 일이시죠?

경찰입니다.

선희 학생 친구

박경호 학생 화제 사건

관련해서 몇 가지 좀 확인하러

왔습니다.

협조 좀 해주시죠

화제 사건요?

예!

그 화제 사건에 대해서

따님께 몇 가지 여쭤보고 싶은 게

있어서요

이 거

나한테 주는 선물

어때?

괜찮지?

안 돼?

이게 왜?

여기에...

감사합니다.


삐 소리 후 소리샘으로....

삐 소리 후 소리샘으로....

저 창이 네 방이니?

그럼 누구 방이야?

선희야!

왜 그러니?

아무것도

아니에요

주무세요

조심해야 해 너희 아빠랑 엄마

위험할 것 같은데

그냥 내가 올라갈게

아니!

내가 직접 확인해야 돼

위험하니까

조심해

최선희!

선희야!


선희~야!

오셨어요?

선희 너

몸은 좀 괜찮아?

아까보단 좀

나아요!

아빠

일찍 오셨네요?

어!

씻고 있었어?

땀을 좀 흘려 가지고

너!

경호랑 같이

춤 추니?

네?...네!

춤이요?

무리하면 안된다!

아~ 네

그럼요!

저 좀 들어가서 쉴게요 엄마

저녁 준비되면 부를게

네.

얘가 질문을

뭔가 알고 하는 것 같아요

끝까지 감춰야 해요

무슨 일이 있어도...

어떻게해요?

계획을 좀

앞당기는게 좋겠죠!

문자: 선희야 나 수연이야

지금 학교 앞에 있어!

문자: 잠깐 나올 수 있어?

문자: 나 너무 무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