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리볼버 개봉일 리뷰

버려진 약속! 하나의 목적!

영화 속 대사 중


영화 정보

제목 : 리볼버(Revolver)

개봉 : 2024. 8. 7.

장르 : 범죄, 스릴러, 누아르

국가 : 한국

감독 : 오승욱

출연 : 전도연, 지창욱, 임지연

러닝타임 : 124분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작: ㈜사나이픽처스

공동제작: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스토리루프탑

▶ 감독 & 출연진


리볼버

새로운 기대작이 온다!

리볼버

8월 7일 대개봉!

전도연, 지창욱, 임지연 주연의 영화 리볼버가 공식 1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8월 7일 개봉을 확정 지었답니다.

리볼버는 어떤 영화일까?

모든 죄를 뒤집어쓰고

교도소에 들어갔던 전직 경찰 수영이

출소 후 오직 하나의 목적을 향해

직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와~ 간단한 시놉시스만 보아도 어떠한 사연이 있을지 무척 궁금해지는데요.

여기에 전도연, 지창욱, 임지연의 조합이라니!

공식 1차 포스터만 보아도 세 사람의 비장하고 독기 어린 차가운 눈빛이 느껴지는데요.

강렬하고 압도적인 이들의 사연이 무엇일지 제대로 궁금증 자극하네요.

최초 공개된 공식 1차 예고편은 짧지만 무척 인상적인데요.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상 함께 감상해 보세요.

 


오승욱 감독의 신작

2015년 영화 '무뢰한' 이후 8년 만에 돌아온 오승욱 감독의 작품!

오 감독은 '8월의 크리스마스', '무뢰한' 등 섬세한 각본의 시나리오 작가로 유명할 뿐 아니라 많은 작품의 시나리오 자문 역할도 하였는데요. 특히 '리볼버'는 시나리오 작업 과정이 쉽지 않았답니다.

칸 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에 초청된 영화 '무뢰한' 이후 전도연 배우와 함께 하는 두 번째 작품이라 더욱 기대가 되네요.


믿고 보는 배우 & 강렬한 캐릭터

흥행 퀸 전도연!

전도연이라는 이름 세 글자 말고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

오승욱 감독은 인터뷰 중 전도연 배우가 아니었다면 이 영화가 나올 수 없었을 것이며 지금까지 보지 못한 전도연의 얼굴을 담아내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전도연이 연기한 하수영은 약속된 모든 것을 잃게 된 전직 경찰이랍니다.

비리까지 뒤집어쓴 그녀는 출소 후 돈을 주기로 했던 앤디를 포함해 사건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버림받은 사실을 깨닫게 되지요.

수영은 2년 전 약속받았던 단 하나의 목적을 향해 거침없이 직진하기 시작하는데...

와~ 또 전도연 배우의 어떤 매력을 볼 수 있을지 무척 기대되네요.

 

새로운 변신 지창욱!

'향수 뿌린 미친개' 앤디는 수영을 움직이게 만드는 인물인데요. 앤디 역에 지창욱은 진실을 찾는 하수영의 여정에 긴장감을 더해줄 예정이랍니다.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지창욱 배우의 파격 변신을 기대해 보게 되네요.

글로벌 신드롬 임지연!

임지연 배우는 자신의 목적을 위해 수영과 동행하는 정윤선 역으로 등장해요.

과연 윤선은 수영의 조력자인가, 감시자인가?

믿을 사람 하나 없는 수영 앞에 나타난 윤선의 정체는 무엇인지 묘한 긴장감과 함께 전도연과 어떤 케미를 만들어갈지 궁금해지네요.


세계가 주목하는 영화

국내 개봉 전 선판매!

리볼버는 색다른 방식으로 인물을 그려내고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익숙하지 않은 영화로 기묘하고 독특한 재미를 준다고 하는데요.

국내 개봉 전 프랑스, 독일, 대만,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브루나이 등 이미 아시아와 유럽 등 해외 선판매를 하였답니다.

연기파 세 배우가 만들어 낼 시너지가 기대되는 가운데 강렬하고 흥미진진한 영화 '리볼버'를 기다려 봅니다.

★리볼버★

8월 7일 대개봉!

영화관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