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친구아들 9회 줄거리

엄마친구아들 9회 줄거리 예고편

 

 

 

지난 7회에서는 결국 오랜시간 숨겨두고 밝히지 못했던 자신의 마음을

드디어 승효(정해인)가 석류(정소민)에게 좋아한다 직진 고백을 하면서

설레는 투샷으로 마무리가 되었었죠.

그래서 약속의 8회 대박이겠구나 기대를 하면서 봤으나

다른 의미로 ^^... 정말 대박이었네요 (하하)

그럼 지금부터 왜 대박이었을지 ㅋㅋㅋㅋㅋ

이어서 엄마친구아들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 아니 이제 작가님들 약속의 8회란 말을 아셔서..

일부러 고구마 맥여주시는건가요? ㅠ)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그리고 승효의 고백 이후에 승효와 가까이만 가면 뚝딱이고

승효의 옆모습을 보고서는 전과 다른 설렘을 느끼기 시작한 석류.

ㅋㅋㅋㅋ 물론 석류가 한국으로 돌아온 이후

승효와 자주 부딪히게 되면서 애기때와는 다른 승효의 매력을

느끼고 있는 상황이기는 했는데 .. 8회부터는 본격적으로 석류의 시점에서

승효를 보던 장면들 속에 설렘이 가득하더군요 ㅎ

하.... 이때까지만 해도 분위기 좋았는데 ^^^^^^

무튼 우유의 유통기한 만큼 기다려주기로 서로 상호 합의(?) 완료.

9일 정도의 시간이 아직 남았슴다

(아마 9일 정도라면 담주까지는 기다려야할 듯 ㅠ)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이번 8회에서는 여전히 석류에게는 특히나 너무한

부모님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ㅠ

아빠는 석류가 자기 처럼 요리를 하다가 더 힘들고 다칠까봐

일부러 요리 배운다는 석류에게 모질게 말을 하신거 같은데...

어머니는 석류가 싫다는데 전남친을 따로 만나시지를 않나..

아들이 아직도 철도 안들고 이상한 소리를 하는데 들어주려고를 하지를 않나

그럼에도 석류에게는 짜증내시고 ㅠ 석류 힘들게 하시고 ...

석류가 너무 힘들거 같더라구요ㅠ

석류에게 하는 말과 행동이 석류를 위해서 그러는 것이라고는 하지만

석류의 마음은 생각지 못한 그런 행동들이라 너무 안타까웠네요.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그래도 그 옆에 승효가 있어서 힘든 석류 맴을 승효가

자신의 방식대로 위로해줘서 석류 기분이 좀 나아진 것 같네요

그나저나 저 장면에서 두 사람이 이팝나무에 대한 얘기를 잠깐하게 되는데

이팝나무 꽃말이 영원한 사랑, 자기 향상 이라고 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고구마 가득했던 8회 속에서도 이팝나무 떡밥에 희망을 걸고 있는 나.....)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ㅋ 대환장 고구마 엔딩의 시작점 ㅋ

파혼남과 고백한 소꿉친구 남사친에게 음식 평가를 맡기는 석류의 모습...

그리고 은근히 서로 견제하며 틱틱거리는 최씅과 현준씌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갑자기 석류가 복통을 호소하며 너무 고통스러워했는데요!

왜인지 석류가 승효의 도움을 뿌리치고

바람핀 전남친 ㅋ 파혼남 ㅋ 현준의 부축을 받고 병원으로 향하게 되었죠.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그로인하여 승효는 정말 큰 상처를 받은 듯 보였는데...

더 충격적이었던 것은 석류가 위암2기 진단을 받고

미국에서 수술을 받았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가족도 친구들에게도 말하지 못한 석류의 비밀이었던거 같더라구요..

왜 엄마랑 목욕탕 가는 것도 그렇게 꺼려했는지 이제 다 맞춰집니다 ㅠㅠ

그리고 승효에게 위암에 걸렸었다는 걸 알리고 싶지 않아서

그러고 싶지 않았음에도 현준이에게 부축해달라고 한거 같아요.

뭐 그렇다고 하더라도 승효에게 너무했엉... 넘행 ㅠ

 

출처 : tvN 드라마 페이스북

하.... 승효가 고백하고 석류가 생각을 할 시간을 가지게 되면서

그 사이에서 썸타고 달달한 설렘이 있을 줄 알았는데

석류 위암 +갑작스런 복통에 석류를 포기 하지 않는 현준이 계속 등장하며

약속의 8회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분노를 형성하는 ㅋㅋ 엔딩이었네요 ㅎ

현준이를 쉽게 단호하게 내치지 못하는 것도

아무래도 석류가 아플때랑 힘들때 곁에 있어줬던 사람이여서 그런가봅니다.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그리고 석류가 장녀로 모든 기대를 안고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앞만 보고 달려오고 부모님을 실망시키지 않으려 고군분투했었죠.

그런 것과 관련해서 가족들 걱정 시키고 싶지 않아

아픈 것도 숨기고 미국에서 조용히 수술 받고 했었던 것 같은데

최근 한국에서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신경도 많이 쓰며 복통이 찾아왔던거 같네요.

(이번 아픔은 재발은 아니고 단순 스트레스 성일듯 !)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하... 9회 예고에서 결국엔 승효가 석류의 위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울먹이면서 석류에게 얘기를 하는 것 같고

갑자기 현준이 석류에게 주는 프로포즈 반지와 석류가 그 반지를 껴보는 장면은

회상 혹은 ... 지금 현재라면 석류가 반지만 껴보고 바로 빼고 거절을 했을 것 같아요.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배우님들 피셜 11회부터가 꿀잼찐잼이라고 하니 10회까지는

고구마가 잔존하지 않을까 싶네요.

9회 위암 + 복통 에피소드 오해 풀리게 되고 감정 폭발하고 !

10회에서 석류가 승효 고백 제대로 받아주고

11회부터 꽁냥 로멘스라고 ; 마지막 희망을 걸어봅니다 (제발~~~)

약속의 8회는 살짝 분노의 8회가 되었지만은...

승효 석류의 비쥬얼 케미에 (이팝나무 장면 예뻤음) 마음 풀어보면서

오늘은 여기서 이만 엄마친구아들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매주 토일 밤 9시 20분 tvN본방송, 스트리밍은 티빙&넷플릭스 *

넷플릭스 티빙 한국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9회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