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친구아들 8회 줄거리

넷플릭스 티빙 한국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8회 예고 : 어쩌면 내가 먼저였다

엄마친구아들 8회 줄거리 예고편

 

 

 

 

 

 

승효(정해인)가 석류에게 굉장히 예민하게 구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제 더는 승효가 숨겨오던 마음을 숨길 수 없는

그런 상황에 오게 된 듯 하여 둘의 관계가 변하게 되는 타이밍에 도달한 것 같았죠!

그리고 이번에 공개된 7회에서는 석류의 전남친 파혼남 현준(한준우)도

등장하게 되면서 더욱이 불타(?) 오르게 된 듯 하네요 ㅎㅎㅎㅎㅎㅎ

( 점점 꼬여있던 관계 풀리고 석류와 승효 감정이 변하고 있는 모습

너무 재밌습니다 !!! 꿀잼쓰 )

그럼 지금부터 이어서 엄마친구아들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 매주 토일 밤 9시 20분 tvN 본방송 스트리밍은 티빙 & 넷플릭스 *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승효의 감정이 폭발해버렸고 그거에 대해서 묻기 시작한 석류.

심각하고도 중요한 두 사람의 분위기 속에서

갑자기 불청객이 끼어들게 되었죠.

바로 석류와 결혼할뻔 한 오래 만난 전남친 현준(한준우) 입니다.

현준이와 이별에 대한 내용이 .. 분명 현준이가 석류 몰래

다른 여자랑 놀게 되면서 안좋게 헤어진 것 처럼 나왔던거 같은데

현준이가 석류를 대하는 태도는

석류가 그 사실을 모르는 듯한 모습이더라구요 ?

나중에 현준이 다시 돌아갈때 이야기가 다 풀리겠지만

현준이의 이 태도가 너무 궁금했던 첫 등장이었습니다 'ㅅ';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현준은 석류와 헤어지고 나서 지냈던 시간들이

숨도 제대로 못쉴정도로 힘들었다 고백을 했는데요 !

아니... 바람 핀 사람의 태도가 전혀 아니여서

이거 참 도대체 이별 과정에 뭐가 있었는지 궁금할따름 ㅠㅜ

물론 현준이는 석류를 다시 데리고가기 위해

한국에 왔기에 석류에게 계속 찾아오고 애원하고 하지만

우리의 석류 단호한 모습을 이어갔죠

( 정말 많이 사랑했고 만났던 그 때의 시간은 사랑하지만

현준이와의 관계는 이미 끝난 사이이니까 ! )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그리고 불편한 석류와 승효의 전남친 전여친과의 같은 식사자리 장면

아닠ㅋㅋ 왜 하필 같은 시간에 같은 식당...

심지어 전남친 전여친과의 식사 자리냐고 ㅎ

보고 있던 시청자 였음에도 불편함이 화면을 뚫고 나오는 줄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연두의 등장과 함께 본격적으로 단호(윤지온)와 모음(김지은)이의

로맨스도 시작이 되는 듯한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

드디어 모음이가 그때 반했던 .. 갯벌맨이 단호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어딘가 허술하지만 섬세하고 따뜻한 단호의 모습에

이미 모음이가 반해버린 듯한 장면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모음이 ㅋㅋㅋㅋㅋ 단호 생각에 두근두근하고 이제 큰일났네요.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한편 정말 하고 싶어했고 열심히 준배했던

승효의 추억이 담긴 학교 수영장 리모델링 건 !

승효네 회사가 맡게 되었다고 하죠 ~

그리고 수영장에서 만나게 된 선생님을 통해서

석류 역시도 정말 이 건을 승효가 하길 바랬었다고 듣게 되었죠.

여러모로 승효의 복잡했던 마음 속... 현재 머리가 뒤죽박죽인

석류에게 고백을 하려다가 나중으로 미루게 되었던 승효가

더는 미루지 않기로 결심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는 사싈!!!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우리 승효 .. 그렇게 처음으로 더는 숨기고 참아내고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정말 오랜시간이 걸렸습니다 !!!

바로 그 길로 석류에게 달려가 직진 고백을 해버렸죠 ㅠㅠㅠㅠㅠ 엉엉 드뎌!! 고백!!

좋아한다고 석류의 두 눈을 보고 바로 말한 우리 승효

어릴적부터 고백을 미루고 미루다

매번 타이밍이 맞지 않아서 석류를 놓쳤었는데 최고다요 😭

석류도 사실 이미 승효를 많이 신경쓰고 있고 은근히 질투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단칼에 거절할 것 같지는 않고 8회 예고를 보니까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했다던가 이때 답을 제대로 못한거 같더라구요?

출처 : tvN 토일 드라마 엄마친구아들 공식영상

그런데 약속의 8회... 승효 역시도 석류가 과거 좋아했던

첫사랑인 것처럼 석류의 내레이션이 예고 속에 담겨져있었는데

친구라고 했지만 서로를 사실은 좋아했던 석류와 승효

승효의 용기 있는 고백을 통해서 이어질 수 있을지 ..

아주 아주 아주!! 기대되고 설렙니다 (두근두근 (*´∀`)♪)

 

출처 : tvN 드라마 페이스북

7회의 부제는 사랑은 타이밍이었는데 -

이미 사랑으로 바뀌던 엔딩 최고였네요 (역시 엔딩 맛집)

대사도 너무 예쁘고 간질간질하고 ❤️ 그냥 좋았습니다 ❤️

본격적으로 로맨스가 불붙은 엄마친구아들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설렘을 가득안고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설레는 로맨스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드려요 !! 놓치지 마시길 -

* 본방송은 매주 토일 밤 9시 20분 tvN 스트리밍은 티빙&넷플릭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