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들린연애 결말 해석 박이율 최한나 최커됐다, 현커는?_시즌2

 

신들린연애 결말 해석 박이율 최한나 최커됐다, 현커는?_시즌2

신들린연애 결말 해석 이홍조 함수현, 박이율 최한나 최커됐다, 현커는?_시즌2

신들린 연애 최종 커플이 탄생했다. 함수현과 이홍조, 최한나와 박이율이 최커가 되었다. 아쉽게도 방송에서는 이들이 현커인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어쨌든 만족스러운 최종회였다.

 
 
신들린 연애연출이은솔, 이지영, 김효진, 김지은, 한샛별, 이재은, 이상규, 유현진, 채아름, 노혜진, 이호준, 이승은, 김태희, 신연지출연신동엽, 유인나, 가비, 유선호, 박성준방송2024, SBS
 

마지막 밤에 모든 역사가 이루어졌다. 지난 5회에선 밝히지 않았으나 자쿠지에서 한나는 이율의 온전한 사랑을 받아들였고, 함수현은 둘만이 있는 방에서 자신의 마음을 솔직히 표현했다. 이홍조 역시 "나는 직진이야"라며 휴지꽃을 언급하며 "얜가?"라고 생각했다. 결국 운명패가 아닌 지극히 인간적인 감정에 따르기로 했던 것.

 
 
 
 

최종 선택전 <인연전>에서 다시 한번 마음을 확인하면서 마지막 선택을 더욱 확고하게 했다. 최한나 만을 위한 박이율의 축원, 복잡한 심정의 함수현 대신 점사를 보면서 "잘 선택했네"라며 수현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허구봉. 너무 감동적이었다. 다시 못볼 연프의 스윗남들!!

최종 선택 결과를 정리하자.

 

조윤아의 운명패는 이재원이지만 최종 "박이율"을 선택했다. 윤아는 이율과의 데이트에서 나쁜 결과는 "내가 선택할 사람이 없는 것 아닐까"라는 명언을 했는데 역시나 끝까지 너무 멋졌다.

 

조한나의 운명패는 허구봉, 최종 선택은 이홍조였다. 큰한나는 "여자로서 설레고 행복했어요. 밥 한번 먹고 싶어요. 제가 갈게요"라며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함수현은 운명패 이재원이 아닌 이홍조에게 직진했다. "홍조씨가 이상하게 끌리더라고!' 그랬다, 수현은 내내 자신을 바라보는 구봉이 있음에도 인간 함수현으로 홍조가 너무 끌렸다.

 

허구봉은 함수현이 운명패였고, 끝까지 운명인 함수현을 선택했다. "저 수현 씨 좋아하는 것 같아요"라며 고백하는 구봉의 진심에 왈칵 눈물이 쏟아질 뻔. 그리고 놀랍게도 사전 인터뷰때 구봉은 자신의 운명을 모두 점쳤고, 점사대로 맞았다. 8명의 출연자 중 최종선택을 운명패로 한 유일한 사람이다.

박이율의 운명패는 함수현 이었는데 이를 내려놓으며 "죄송합니다"사과를 하는 예의까지. 그러고는 최한나를 선택했다. 한나에게 "천천히 알아갈 시간을 주세요"라고 담백한 고백을 했다.

 

최한나의 선택은 운명패 이홍조를 내래놓고 박이율을 선택했다. 곁에 있어줘서 고맙다는 한다는 "앞으로도 쭉 내 곁을 지켜줄래?"라고 고백했다. 이율의 진심이 한나를 운명 밖으로 꺼내주었다.

 

이홍조의 운명패는 최한나. 홍조는 운명패를 내려놓고 수현앞에 섰다. 홍조는 수현에게 "휴지 꽃다발"을 건넸다. 정말 홍조가 수현을 얼마나 좋아하는 지는, 홍조가 수현 앞에서 표정이 완전 달라진다는 것이다. 그동안 내내 속마음을 숨기던 홍조는 마지막 밤 수현에게 휴지꽃을 보여주면 자신의 진심을 전했다. 이렇게 확고한 무당커플이 탄생했다. 간혹 나온 스포, 홍조 수현 현커 목격담은 사실인가 보다.

 

신들린 연애 출연진 모두는 운명을 절실하게 믿는 사람이었다. 그러나 구봉의 말처럼 "운명은 우리가 정하는 것"이라는 결과를 얻은 것 같다. 신을 모시는 점술사이지만, 이 곳에선 "본능적인 이끌림"에 충실했다. 최종 선택에서 정말 모두 멋졌던 것은 상대의 마음이나 선택보다는 "자신의 감정과 선택"에 충실했다. "선택하지 않겠습니다"가 단 한명도 없어서 너무 좋았고, 선택받지 못한 허구봉 조윤아 조한나의 멋지고 당당한 솔직함이 너무 매력있었다.

신들린 연애 최종 선택과 결말을 해석하자면, 6부작인 게 너무 속상하다는 거. 다만, 기존의 무속에 대한 편견이 완전히 깨졌다는 점은 정말 고무적인 거 같다. 함수현이 이홍조를 만나기 전에는 "무당이 된 이후 연애나 결혼은 못할거 같아"라고 했지만, 수현은 홍조와의 "황혼과 애가 둘이라는 미래"를 보았다고 한다. TV로 이런 직관을 하다니!! "무속"과 "무당"에 대한 편견이 <신들린 연애="">를 통해 변화되었다. 그래서 모두가 시즌2를 기대하지 않을까? 최근에 본 연프 중 가장 몰입감 있었고 가장 빠져든 프로그램이다. 게다가 출연자들 인성과 깊이감은 또 어떻고!!

 
 

다시 한번 출연했던, 이홍조 이재원 박이율 허구봉 함수현 최한나 조윤아 조한나 8명 모두의 건승을 바란다. 정말 특별하면서 너무도 인간적인 그대들을 축복한다!

한편, <신들린 연애=""> 출연자들이 직접 등판하는 유튜브 채널에서는 <신들린 코멘터리와="" q&a="">를 공개한다고 한다. 이제 인스타 등 개인 SNS와 점집 현커까지 다 알려줘라. 나는솔로처럼 막방에 라방 열어주지ㅠㅠ

최한나는 최종회에서 현실커플 가능이라 했는데, "지금도 만나고 있나요?" 정말 궁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