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줄거리 등장인물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줄거리 등장인물

새벽 2시의 신데렐라

1회


기다리던 #신현빈드라마 드디어!!!

상대 배우도 #문상민 연상연하커플!

사실 문상민 연기는 좀 많이 아쉬운데..

이 두 사람 비주얼 너무하잖아!

일단 쿠팡플레이 공개고 바로 채널A드라마로

공개될거라서 본방사수도 할 수 있지만

나중에 다시보기도 편하게 할 수 있을 듯

쿠팡플레이 토,일 오후 9시

채널A 토, 일 오후 9시 20분

로맨틱 코미디, 오피스

10부작 드라마(쿠팡플레이 시리즈)

나만 바라보는 완벽한 연하 재벌남 주원과

헤어지려는 극 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

아이고메 웹소설

아이고메 원작, 산차 글,그림 웹툰

새벽 두 시의 신데렐라 원작이랍니다.

사전제작드라마로

2023년 10월 30일 - 2024년 3월 16일까지

촬영이 완료된 드라마에요.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자존감을 하락시키는 연애... 굳이?'

자기 자신을 지키는 것이 우선인 평범한 여자와

'사랑하는데 헤어지는 게 말이 돼?'

사랑을 지키는 것이 자신을 지키는 것이라 생각하는 재벌3세 남자가 1년 6개월의 연애 끝에

집안의 반대에 부딪혀 이별한다.

그런데... 끝이라 생각한 관계가 리셋 되었다?!

'썸'부터 다시 시작하는 역주행 연애!

갈 데까지 다 가본 이들이

치사하게 이별하고, 치열하게 그리워하다,

치명적인 사랑에 다시 빠진다!

"나는 너를 만나 나를 더 사랑할 수 있게 되었다"

불완전한 청춘들이 이별을 통해 사랑을 깨닫고,

사랑을 통해 성장하는 쌍방구원 로맨스!


#새벽2시의신데렐라등장인물관계도

#하윤서 #신현빈

33세 / AL 카드 브랜드 마케팅팀 팀장

예쁘고, 성격 좋고, 일 잘 하고, 돈 잘 벌고!

어디 하나 빠질 데 없는 그녀.

연애보다는 돈이 좋았고,

돈보다는 하루를 살아내기 바빴다.

연애에 흥미를 잃어가던 무렵, ‘주원’을 만나

사랑에 빠졌고, 회장 아들이라는 그의 배경을

알게 되자 본능적으로 이별을 감지했다.

“우리 아들과 헤어져요.”

돈 봉투 대신 내밀어지는 빈 메모지와 볼펜.

윤서는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계좌번호를 메모지에 적는다.

“주원 씨를 많이 좋아했지만 이 정도까지 차이가 나면

제가 감당할 자신이 없습니다.

자존심 내세우면서 주시는 돈 안 받을 생각도 없습니다. 두 달 안에 주원 씨와 깔끔하게 헤어지겠습니다.”

윤서는 본디 현실적이고 이성적인 사람이기에,

주원의 배경을 알게 되자 과감히

신데렐라가 되기를 포기하고 만다.

“흔들리지 말자! 나는 사랑을 버리고

돈을 선택한 최악의 구여친이다!”

#서주원 #문상민

29세 / AL 카드 브랜드 마케팅팀 사원,

AL 카드 회장 아들

태어나보니 재벌 3세. 우리 엄마가 모 그룹 회장!

그는 자진해서 신입사원으로 입사했다.

그저 회장 아들이란 이유로 임원직을

보장받는게 부당해 보이지 않았으면 했다.

그러던 어느 날, 윤서를 만났다.

나를 나로만 봐주며 진가를 알아주던 사람.

자꾸 의식을 하다 보니 어느새 시작되어 버렸다.

지독한 짝사랑!

1년 6개월이나 달달한 비밀 사내연애를

이어가던 어느 날, 갑자기 윤서의 태도가 달라졌다.

결국은 답을 알게 된다. 어머니가 윤서를 찾아갔다는 걸!

윤서의 이별은 단호했다.

돈을 받고 이별을 약속한 윤서가

거짓말쟁이가 되지 않으려면, 헤어지면 된다!

그리고 다시 사귀면 된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지키고 싶은 것이 생겼기에, 그는 자존심쯤은 과감히 버려보기로 한다.

#서시원 #윤박

37세 / AL 카드 부회장

AL 그룹의 장남! 신생아실에서부터

‘차기 회장님’ 소리를 들었다.

차기 회장의 길을 걸으며 억눌려 살던

시원도 살면서 딱 한 번, 일탈을 한 적이 있었다.

‘사랑’ 때문이었다.

그러나 사랑도 마음대로 할 수 없는

운명이라는 걸 받아들인 시원.

로맨티스트의 본능을 억누르고 일만 하고

살다가 집안에서 정해준 여자와 결혼을 했다.

흔히 말하는 ‘정략결혼’ 이었다.

결혼 후 아내의 해외 지사 발령으로

갑자기 싱글 라이프를 맞이한 시원.

그러던 어느 날, 해외 지사 생활을 빨리 끝내고

돌아온 아내와 동거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

낯선 여자 사람과 함께 사는 것이 불편해

생각해 낸 방법이 ‘남매’처럼 생활하는 방법이다.

여동생은 ‘나의 작은 아기 토끼’처럼 대해야

한다는 말에 따라 배려 넘치게 대해주는데..

그러다 보니 친해진다? 재밌다? 기다려진다?

로맨티스트의 봉인된 심장이 다시 두근거린다.

#이미진 #박소진

36세 / CM 백화점 전무

파티 좋아하고 쇼핑 좋아하고 연예인 좋아하고

연애 좋아하는 평범한 20대를 보내며

그 모습을 SNS로 가감 없이 그대로

다 보여주니 꽤나 핫한 ‘인플루언서’가 되었다.

미진은 이제 자신을 이용해 대중의

지갑을 열 수 있는 훌륭한 마케터가 되었다.

그 능력을 인정한 아버지는 그녀에게

백화점 전무 자리를 맡겼다.

그녀의 능력을 눈여겨보는 또 다른 사람이 있었으니,

유통 사업 분야 확장을 노리고 있는

AL 그룹의 회장이었다. 결혼으로 집안과

업무 제휴를 튼튼하게 맺겠다는 제안이다.

그래 그냥 하자! 이건 결혼이 아니라 기업의 결합이다!

결혼하자마자 해외지사로 나가고,

SNS에 시원의 그림자도 보이지 않으니

불화설이 난무한다.

불화설을 잠재우기 위해 신혼집 풍경을

조금씩 SNS에 공개하기 시작하는데...

웬걸?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SNS에 올릴 사진을 찍으러 다니느라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되는 두 사람.

대화도 하게 되고, 이해도 하게 되고, 호감도 생겨버린다!

나도 모르는 사이, 내 마음 한 켠에 있던

“좋아요” 버튼이 꾸욱- 눌러진 미진.

 

솔직하게 비주얼 조합 너무 기대되는 것

게다가 문상민 연하남… 재벌 ㅋㅋㅋㅋ 어울려!

댕댕미 넘치는 매달리는 연하남..

동화 속에나 나올 법한 이야기..(맞음)

그러니깐 드라마에 빠져서 시청해야함 ㅋ

뭐 웹툰이나 웹소설 원작이면

좀 유치한 부분도 있기는 할 거 같은데..

소재 자체가 딱 대리설렘 할 수 있는 드라마 ㅋㅋ

나한테도 문상민은 연하남..

아직도 우리 세자..세자해야할 것 같은데..

신현빈 나이가 86년생

문상민 나이가 2000년생

이거 진짜 너무 차이는 많이나긴하지 ㅋ

신현빈이니깐 문상민과 연상연하커플 가능

역시 키가 크니깐 수트빨..

이 드라마로 대세남에 합류했으면

(와.. 학교까지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차은우도 이 학교잖어~ㅋㅋㅋ)

나 정자은행이라고 봤;;;ㅋ

정말 뻔한 스토리임 ㅋㅋㅋㅋㅋ

내 아들과 헤어져라.. 내가 돈준다!ㅋ

썸타고 사귀는거 좋았는데..

현실적으로 재벌과 결혼?!

안되겠지.. 그럼 돈 받고 헤어지자..

그러나 문상빈은 무한직진남이였다고!

연하남이 이름 부르면서

밥 사달라.. 차 태워달라고 하면.. 당신은?

그 연하남이 문상민이라면?ㅋ

크하! 설렘포인트를 아는구나!

그러나 우리가 아는 신데렐라 스토리는

깬다고하니.. 이거 결말은 어떠려나?

결말은 그래도 뭐 잘되는거 아닐까?

 

#새벽두시의신데렐라 관점포인트

신현빈,문상빈 그리고 윤박과 박소진

커플 캐스팅!

조연 커플도 엄청 기대됨!

부부지만 부부가 썸타면 더 잼나지!

헤어지고 난 뒤 썸타고

결혼 후 썸타는 독특한 역주행 로코!

아는 맛에 색다른 맛 더한

클리셰 전복 장치들!

사이다 같은 시원함과 사랑을

지키게 해달라 호소하지 않고,

이별 요구를 바로 인정하며 쿨하게 계좌번호를

적어 주는 신데렐라 어디 있어요?! 여기!

로코 장르 공식을 전복하는

장치를 찾아보면 색다른 재미가 있을거라는데..

이미 문상민 얼굴과 신현빈에서 재미가 있을거 같아요.

쿠팡플레이 공개지만 채널A에서도 공개가 됩니다.

토일 밤 챙겨보세요!

출처 채널A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새벽2시의신데렐라 #웹소설원작드라마 #웹툰원작드라마

#로맨틱코미디드라마 #오피스드라마

#아이고메웹소설 #새벽두시의신데렐라

#신현빈 #문상민 #윤박 #박소진

#하윤서 #서주원 #서시원 #이미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