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 갤럭시링 출시일 스펙 가격

 

 

이미지출처 : ⓒ삼성전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제 삼성전자 언팩행사를 통해서 정말 흥미로운 제품이 공개되었는데요! 공개된 이후에 어떤 제품인지 여러분들과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신제품이 나온다고 하면 기존 제품의 단순한 업그레이드가 대부분이라고 생각이 되지만 이번에는 전혀 다른 신기한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링'이 공개되었습니다..

별도의 충전케이스도 존재합니다.

간단하게 스펙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갤럭시링 스펙 정리
색상
티타늄 블랙, 티타늄 실버, 티타늄 골드
재질
티타늄
방수 등급
IP68, 최대 수심 100m 지원
배터리 수명
최대 일주일 (사용 패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충전 타입
케이스 내장 무선 충전
통신 기능
블루투스 연결 가능
센서
심박 센서, 수면 트래킹 센서 등
사이즈 옵션
5호부터 13호까지, 총 아홉 개의 사이즈
기능
건강 데이터 모니터링 (심박수, 수면 패턴, 심박 변이도 등)
추가 기능
AI 기반 건강 관리 인사이트 제공
호환성
갤럭시 워치와 연동 가능, 갤럭시 헬스 앱 사용 가능
가격
499,400원
사전예약/ 출시일
7월12~7월 18일 / 7월 24일

이미지출처 : ⓒ삼성전자

🏷️착용감과 디자인은 어떨까요

갤럭시링은 티타늄 블랙, 실버, 골드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중에 가장 관심이 가능건 티타늄 블랙은 무광으로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착용 시에는 센서가 손바닥 안쪽으로 향하게 하여 손가락에 밀착되도록 해주는게 특징입니다 아직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센서가 약간 돌출되어 있는데, 착용감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미지출처 : ⓒ삼성전자

 

🏷️방수 기능 및 사이즈 선택 가능해요!

IP68 등급과 최대 수심 100m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생활방수는 무조건 가능하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사이즈는 5호부터 13호까지 있으며, 제대로 된 사이즈 선택이 중요합니다. 부었을 때 살짝 타이트하게 맞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반지라는 특성상 온라인 구매하기 전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번 사이즈를 착용해보시고 구매하는게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사이즈에 따라 배터리 용량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잘 선택하는게 올바른 방법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되면 손가락 두께가 큰 사람은 배터리용량을 큰걸 사용하게 되는건가요?

이미지출처 : ⓒ삼성전자

🏷️배터리 성능과 건강 데이터

갤럭시 링은 뛰어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더라고요! 언팩행사를 통해 공개를 했는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일주일 가까이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건강 데이터 측정은 AI 기반으로 진행되며, 수면 패턴, 심박 변이도 등을 포함한 여러 건강 지표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수면 데이터는 매우 상세하게 제공되어, 자신의 생활 패턴을 명확히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겠네요!

이미지출처 : ⓒ삼성전자

개인적으로 아직 저는 갤럭시링이 과연 어떤점이 좋아지는지 착용해보지는 않았지만 갤럭시워치에서 필요한 부분만 압축해서 반지로 만들었다라는 느낌이 강하다러고요! 가격도 거의 49만원인데, 글쎄 저의 입장에서는 집에 있는 반지도 안끼는데 구매를 하지 않을것 같네요 매우 혁신적인 기능이 들어가 있다면 모를까! 평소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기능이 들어가 있는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혈당체크에 대한 기대를 했는데, 이번에 들어가 있지 않아서 큰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이 기능이 있었다면 구매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을거라고 판단이 되네요!

이미지출처 : ⓒ삼성전자

🏷️신제품의 가치

갤럭시 링의 출시는 단순한 기능의 향상을 넘어서, 우리의 건강 관리 방식에 새로운 장을 열었다고 생각이 들지만, 자동차를 예로들면 전기차가 첫 출시하고 주춤했던것 처럼 아직까지는 새로운 시도의 의미로 보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진짜 건강을 챙기시는분들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건강을 체크할 수 있으며, 생활 방식에 맞춰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갤럭시링은 정말 만족할 것 같네요! 이렇게 혁신적인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여러분과 공유하면 좋을 것 같네요! 혹시 궁금한 점이나 소통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