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랑의 하츄핑 시사회 리뷰

유료시사회로 7/27

사랑의 하츄핑 영화 보고 온 후기입니다.

 

미리보기


관람일시 : 24년 7월 27일 유료시사회 무대인사

총평 : 입이 맞는 더빙 영화가 얼마만인지!!

스토리 재미있었고

애니메이션에서만 가능한

과감한 앵글이라던지 그런걸 적극활용해서

영상이 볼만했고 노래도 다 좋았습니다.

기승전결이 다소 명확해서

아주 어린이들 - 미취학 아동들은

클라이막스에서 조금 무서워했지만

다독여서 잘 보시면 됩니다.

뒤에 변신씬이 어마어마하거든요.

꼭 참으라 해주십시오 ㅎㅎ

산만한 우리집 어린이도

진짜 집중해서 봤고,

나중엔 감동의 눈물을 흘리더라구요.

영화보는 내내 웅성거리니,

우리아이가 조금 시끄러워도

걱정없이 가시면 됩니다 :)

영화관 반이 분홍 옷 입은 공주님들이라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다른 티니핑 관련 포스팅도 하단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티니핑에 미친자 엄마입니다.

이번 캐치핑 시리즈의 첫 영화판,

’사랑의 하츄핑‘을 개봉일 전에 맞춰서 봤고,

그 전부터 캐치티니핑 마케팅의 떡밥을

꼬박꼬박 받아먹으며 한 달여를 보냈습니다.

본 글은 개봉 전부터 캐치티니핑 5기까지

저의 관점으로 쓴 글로, 하기와 같은 목차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목차>

1.개봉 전: 왜 츄가 아니고 윈터인가?

2.개봉전 : 굿즈는 왜 벌써 파는가?

3.무대인사 겸 유인시사회 관람 + 이벤트

1)관객구성은 마치 거대한 분홍 모자이크

2)무대인사 : 왜 하츄핑은 왜 침묵하였나

3)스토리라인 : 천재적인 프리퀄 설정!!

4)근본적인 궁금증 :

내가 왜 여기 이입해야하는가?

4.캐치!티니핑5기 :

왜 자미두수가가 아니고 슈팅스타인가?

1. 개봉 전(1)

: 왜 츄가 아니고 윈터인가

저는 물론 에스파도 사랑합니다

에스파 윈터님이 이번

‘사랑의 하츄핑’ 영화 OST를 불러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관련해서 챌린지도 했습니다.

우선 캐치 티니핑 공식 인스타⬇️

7월 당시 발매했던 에스파의 수퍼노파 챌린지에

하츄핑이 참여하기도 했고

 

하츄핑 조금..대충인데!!!

‘처음 본 순간’댄스 챌린지도 있습니다.

 

아 옷 좀 더 예쁘게 만들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아쉽다!

그리고 솔직히 놀랬습니다.

누군가 OST를 부른다면

당연히 가수 츄 님 일줄 알았거든요..

왜냐하면 하'츄'핑...

죄송합니다..

2.개봉 전(2)

: 왜 굿즈는 벌써 파는가?

왜 세 개나 출시하는가?

7월에 제타플렉스 갔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이딴 게(?) 있었거든요..

개봉이 한 달도 넘게 남은 시점이었는데

영화전용 굿즈가 먼저 나왔다..

 
 

사진 않았지만 눈에 많이 담아왔습니다.

 
 

이게 공식 홍보물(?)이군요 ㅎㅎ

영화보고나니 무슨 말인지 이해는 됩니다.

캐릭터별 공식포스터도 나왔습니다.

 

출처 : 캐치티니핑 인스타

 
 

메인포스터와 캐릭터별 포스터도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메인예고편도 봤습니다.

 

아마 개봉전에 노래클립이 나올지는 모르겠는데

OST참 좋더라구요 다들 노래도 잘 하시고 ㅎㅎ

3.무대인사를 겸한 유료시사회

그러던 어느날, 8월 7일 개봉 전

무대인사겸 유료시사회 개념이 있다는 걸 듣고

 

잽싸게 예매 했습니다.

 

좌 : 무대인사 일정 우: 우리자리

저희가 예매할 때는 이런 일정이었는데,

인기가 워낙에 많았는지

무대인사 회차를 추가했더라구요.

8/3,4일이 추가 되었습니다!!

무대인사 회차엔 미니피규어 랜덤 증정하니

꼭 받으세요

출처 CGV

자세한 내용은 하기 참고하세요

중요하니 먼저쓰면

영화끝나고

 

(왼)경품수령하는 곳에서 대기표뽑고 기다리십시오

(오)보통 엄마도 가니깐 미니피규어 2개 특템!!

그래서 하기부터 드디어..관람기입니다.

(이제까지 서론이었던 것)

3.1.관객구성

비가 많이 와서 거의 시작직전에 갔는데요,

영화관 입장하고 흠칫 놀랐습니다.

대다수가 미취학- 초저 여아와 그의 엄마 혹은 아빠 구성이었고

간혹 남자어린이들 보였구요,

대부분이 분홍 옷을 입고 있었어요.

드레스부터 발레복까지..

정말 거대한 분홍 모자이크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우리도 예외는 아님

플랜카드 가져감 ㅋㅋ

3.2.하츄핑은 왜 침묵하였나

드디어 무대인사입니다.

 

요렇게 밖에서 대기하더라구요 ㅎㅎ

 

엄청난 환호와 함께 등장..!!

근데 말을 안해요 ㅠㅠ 그냥 탈만 쓰고 오신 듯 ㅎㅎ

에스에이엠지 관계자분 같은 분께서

퀴즈내고 선물주고 하셨어요.

하츄핑은 계속 침묵이었고요 ㅎㅎ

정말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응은 엄청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