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사합니다 10회 리뷰

감사합니다

10회


아니 ㅠㅠㅠㅠㅠ 10회인데 ㅠㅠㅠㅠ

너무 재미있어서 어쩌자는거죠?

#감사합니다시즌2 준비하고 계신건가요?!

어머 발암의 주범!

JU건설 인사팀 #정혜영

어디서 봤는데... 봤는데..

이 분 영어 되게 잘하셨던 기억이 나는데.. 나는데..

그래! #너는나의봄 나왔었지!

그녀는 바로 #박예니 배우님

개인적으로 이 배우님 너무 좋아하는데..

연기를 찰지게 너무 잘하심

너는 나의 봄 드라마에 나오셔서

관심있어서 찾아봤던 그녀의 프로필

박예니/93년생/30살

청심국제고등학교 (졸업)

뉴욕 대학교 티시 예술대학 (연기과 / 학사)

하버드 대학교 대학원 (A.R.T. / 석사)

무려 뉴욕대 예술대학 나오심!

그때 찾아보고 고학력이신데?했다!

 

아니라고요!

와.. 정말 잡아 떼는거 보고 ㅋㅋㅋㅋ

화가 올라오더라;

정황이 다 너인데...ㅋㅋㅋ

시청자에게 화를 불러일으키는 배우가

진정한 연기 잘하는 배우가 아닐런지...

여자 #신차일 발은의 #서희진 외부 팀장

감사하면 다 발라낸다고 발은 ㅋㅋㅋㅋㅋ

삼촌과 꼬맹이

서진아! 조금만 참아

좀 이상하긴 했는데..

혹시 인사팀 정혜영이 #문상호 대리

여자친구인가? 아니면 좋아해서 도와줬나?

이런 느낌이 있었는데..

그건 아니고.. 따로 문대리에게

지시한 배후가 있는거 같음;

돈 필요해서 정혜영 아버지한테 돈 받았나?

아니면 사장 #황세웅 인건가?! 흠...

딱봐도 돈이 필요해서

윤서진, 황대웅 부사장 채용비리건으로

글 썼던거 같긴한데...

대리님 왜 그러셨어요?!

한수도 자기 능력껏 글 처음 쓴 유포자를

찾아내고 신차일 팀장 역시 발로 뛰며

그리고 자신의 촉으로 문대리가 거짓말한

증거 찾아낸거 같고..

근데 신차일 오늘 감사 받는다 ㅠㅠㅠㅠ


#감사합니다10회

 
 

치열한 감사 끝에 결국 채용비리 사건의

주범을 잡아내는 데 성공하는 감사팀.

그러나 예상치 못한 인물이 범인으로 밝혀지면서

감사팀은 큰 충격을 받는다.

이런 상황 속에서 차일의 강압적인

감사 태도가 문제가 되는 사건이 벌어지고,

차일에 대한 감사가 진행되던 중

감사팀은 미처 알지 못했던 차일의 과거를 알게 된다.

증거 찾아서 옴!

쟤는 배포는 크다;

감사팀에서 감사도 받았는데..

커피 들고 룰루랄라.. 출근 ㅋ

뭐 그래야..의심 덜 받는다고 생각했을려나?

결국 자기가 뽑은 사람에게

자기 발목 잡히게 생긴 #황세웅

어제는 #황대웅 이 애가 탔는데..

오늘은 황세웅이 애가 타네..

그러나!!!

정혜영이 쓰러지면서

신차일 감사가 강압적이였는지에 대한

감사를 시작하게 되는데..

신차일이 싸움도 잘해서 좋긴한데..

몸조심해요 팀장님 ㅠ

이건 또 기회인데..

너 감사시작!ㅋ

그렇게 시작되는 신차일 감사!

그런데.. 왜 묻지마.. 과거를 묻는겨?!

여자 신차일이면 사장의 무언의 압박이 있었어도

너의 올곧은 신념을 밀고 나가야 하는거 아니야?

황세웅이 사람 죽인적 있자나.. 하면서

말한 사람이 바로 대원건설 김만수 차장인가?

드디어 #신차일 과거 나오는건가?

조금씩 파면처럼 나오긴 했는데...

근데 다음주에 끝나는걸요?!ㅠ

오늘 또 특별출연이 있구나~

#장소연 배우님 나오시네

근데 어떤 시위를 하고 있는걸까?

얘들아! 이제 니네가 신차일 팀장 구해야할 듯

나같으면 멘탈 바사삭.. 무너질 것 같은데

신차일은 표시도 안내는구나 ㅠㅠㅠㅠㅠ

신차일 개인적인 감정은 언제 드러낼 것인가?

출처 tvN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토일드라마 #주말드라마 #tvN드라마

#tvN드라마추천 #tvN주말드라마 #tvN토일드라마

#드라마추천 #오피스클린활극 #오피스드라마 #수사드라마

#신하균 #이정하 #진구 #조아람 #정문성

#신차일 #구한수 #황대웅 #윤서진 #황세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