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44회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 44회 줄거리 예고편

 

 

 

미녀와 순정남

43회


와.. 갈수록 #공진단 너무 무서워짐

저게 바로 데이트폭력 아닌가?;

물론 #김지영 도 살짝 오해하게 만들긴 했는데..

와.. 요즘 뉴스에 나오는 나쁜 기사들이

머릿속에 빙빙거리면서.. 어쩌면 저런 모습이

공진단의 모습이 아닐까 싶은;;

정말 미저리같은 진진단아!!! 진상이여 아주~

사귀다가 헤어질 수도 있고..

한쪽이 맘 돌아서면 어쩔 수가 없는건데..

대놓고 싫다고.. 그만하자고 했는데..

저러는건 진짜;; 병이여~ 병;;;

 

아니 니가 왜 우냐고!!!

난 여기서 그냥 웃음이 났다;

이래놓고 공진단 김지영 약혼기사 ㅋㅋㅋㅋ

약혼 혼자 하세요?;;

양자 할거란 생각은 했는데..

역시 도라를 위해 또 ㅠㅠㅠㅠ

필승이 너란 남자는 ㅠㅠㅠㅠ

아니 거기서 도라야! 그러면 어쩌자는거야.. 필승아 ㅋ

근데.. 눈치는 못챘을려나?;; 하악;

아.. 이걸 생각을 못했네;

#백미자#공마리 부잣집 딸인거 알면..

얼쑤할텐데.. 하.. 이것도 신경써야하다니;

 

우리 도준이가 한 건 했어요!!!!

(순정 할머니 금이나 내놔.. 이 아줌마야!)

하바즈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저 재연배우 황정식 아저씨가

나타나야 공진단이 시킨 스폰 알바라고

자백이라도 받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질하건 부모나 자식이나;

핏줄은 못 속이네;

 

왜 항상 저런건 #소금자 할매가 보냐고 ㅋㅋㅋ

소금자 할매가 이번에 또 한 건 함 ㅋㅋ

밉상인데.. 그래도 좋은 일도 하긴함 ㅋ

그때 첫사랑이 애 낳았다고 했으니깐

소금자 할매요.. 좀 더 레이더망을 넓혀봐요!!


#미녀와순정남43회

 
 

필승을 절대 집안의 양자로 들일 수 없다고 판단한

대숙은 진단에게 필승을 흠집 잡을

만한 것을 찾아내라고 지시한다. 한편, 음료 광고 모델 제안을 받은

지영은 기쁜 마음으로 광고주 미팅에 나가지만,

그곳에 등장한 진단의 모습에 크게 놀라는데...

필승아! 든든하다!! 든든해!

(근데 또 김지영이랑 엮여서 저러는거

필승이 양부모가 싫어하긴 할 듯 ㅠㅠㅠ

또 할머니까지 따라오네; 빠지는 곳이 없어요;)

여기는 양자 파양 계획까지 짜는 중

어이구.. 고모님아! 그 공씨는 공씨가 아니라

진씨에요! 진씨!! 진씨한테 공씨집안

다 날려먹게 생겼어요!!!;;

우리나라가 뺑소니를 이렇게 못 잡는다고?!

얼른 #진상구 철컹철컹 좀 시켜주세요!

이거 50부작 아니었어요?!

이 드라마에서 그냥 행복한 사람은

#장수연 밖에 없는 듯

다 가졌네.. 다 가졌어!!!

비아냥거리는거.. 진상구나 진진단이나 ㅋㅋ

그 핏줄 못 속여요!

이 와중에 #서울레이디 드라마 대박! 꺄악!!!

능력남! 고필승!

[출처] 미녀와 순정남 43회@ 거짓약혼기사, 음료광고, 미저리 공진단! 고필승 서울레이디 대박! 양자 파양 음모 ft.44회 예고 줄거리|작성자 아멜리에

진단아.. 돈 지랄 좀 그만해!!!

너 곧 거지된다.. 감옥도 갈거야!

(#고윤 배우 연기 참 잘해 ㅋㅋㅋ

어쩜 저리 밥맛으로 연기를 잘할까?ㅋ)

뭘 시간을 달라는거야;;

니 혼자서 정리하면 되는거야;;

돈으로 어떻게든 지영이 엮을려고;;

그런 광고는 얼마를 줘도 안 찍는다고!

꺼져주겠니?!!!

말이 전혀 안 통하는 공진단..

이런 미저리를 보면..

데이트폭력으로 못 헤어지는 분들.. 맘이

이해가 된다니깐.. 남자, 여자 서로 잘 만나고

잘 헤어져야 되는 세상인거임

지영이를 위해서 app그룹 양자도 되었는데..

양자 카드도 또 써먹어야지!

그나저나 백미자 금 가져가서 도박은 했을거고;;

이 와중에 도준이가 만나는 애가 부잣집 딸!!!

이거 또 이용해먹을거 그려지니 화난다 화나!!!

출처 KBS2 미녀와 순정남

​#주말드라마 #KBS드라마 #KBS2드라마 #KBS주말드라마

#KBS2주말드라마 #한국드라마 #방영중한국드라마

#새주말드라마 #가족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주말연속극 #KBS주말연속극 #지현우드라마 #임수향드라마

#임수향 #지현우 #차화연 #양대혁 #이상준

#윤유선 #이두일 #임예진 #이영은 #박상원

#이일화 #고윤 #김혜선 #장재순 #한수아 #허진

#이승형 #강성민 #원유진 #남중규 #엄효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