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43회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 43회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

42회


방송 시간대 웃기네;

원랴 7시 55분인데..

7시 55분 시작한 적이 있나요?ㅋㅋ

늘 8시 넘어서 했잖아 ㅋㅋ

오늘 방송은 8시 5분이라는데 ㅋㅋ

안해도 될 예고를 하고 그래;;ㅋ

나는 이 장면에서 #공마리 가 아니라

저 할머니 #소금자 한테서 학을 땜;

그러니깐 이 아가씨랑 있다가 사고가 난게 아니고?;

지영이랑 있다가 사고난거면;; 지영이 원망하게?

마리한테도 한 마디도 안했으면서;;

소금자=백미자급으로 진짜 싫어;

양자 확정!ㅋㅋㅋㅋ

그럴 수 밖에 없음!

장파열은 있었지만 고비 넘기고

무사하게 기억상실도 없이 멀쩡해진 #고필승

아무리 드라마라지만..

이건 너무 한거 아니야?ㅋㅋㅋㅋ

살려만 달라고 했는데..

자기가 #박도라 라는거 고백할 줄 알았더니.

사람 맘이 참 간사하지;

뒷간에 갈 적 마음 다르고 올 적 마음 다르다더니..

도라야! 이제 고백을 좀 해!

어쩌다보니 고백을 하긴 했는데..

다행히도 그게 필승이가 먼저라서.. 후우

근데.. 필승이가 오해할만했잖아!! 도라야~

필승이 죽을 수도 있다는 소식듣고

웃는 #공진단 와;; 무섭

아.. 공진단 아니고 #진진단 이다 ㅋ

진단아. 니 아버지 멱살을 잡은거에요;;

필승이 양자 들이면 이사회 열어서 회장자리고

뭐고 내려앉힐 작정을 한 듯 한데.. 과연?;

동동이 백미자가 금가지고 곧 튄다!

얼른가서 도박해야지;; 손 맛 못 잃어!!

app그룹 양자 하자! 어때?!

야! 니들 짰지?ㅋㅋㅋ

무슨 일이든 감정적으로 처리해서는 안된다는 걸

보여주는 대표적인 장면임;

아무리 화나도 앞뒤 따져보고 행동하자!

소금자 욕심;;;

자기한테 뭐 떨어질까봐 저러노?;;

하긴 지금까지 많이 얻어먹긴했지;

전 엄마 아빠 아들이에요.

양자 제안 놉했어요-

둘이 데이트하는거 많이 좀 나왔으면 ㅠㅠㅠ

마리랑 도준이랑 너무 어울리는데 ㅠㅠㅠㅠ

백미자가 먼저 마리가 app그룹 딸인거 알고

일 치는거 아닌가 몰라;

(마리야! 얼른 엄마아빠한테 도준이랑 사귄다고 말해!)

배우 황정식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지영이 위험해질까 봐 걱정된 필승은

본인이 도와줄 테니 가만히 있어 달라 부탁한다. 한편, 지영에 대한 뜬금없는

기사들이 갑작스레 보도되고,

기사를 확인한 지영과 필승은 크게 당황하는데...

드디어 도라의 기억이 다 돌아왔다는 걸 알게 된 필승이!

그러나 다시 필승이를 밀어내는 도라 ㅠㅠㅠㅠ

도라 입장도 이해가 되는게..

자기랑 엮이면 필승이 안 좋을 일 생기고

위험해질까봐 그러는 듯

도라야!!! 필승이 곧 app그룹 양자된다!

든든한 빽있어!! 걱정하지마라 ㅋㅋㅋ

 

과거 장면 보여주니 시간의 흐름이란 ㅋㅋ

뽀글이 조감독님 시절 엊그제 같은데..

곧 드라마랑도 헤어져야할 시간이 오네 ㅠ

다음 드라마도 지금 한창 촬영 중이던데..

근데 배우들 엄청 힘들게 촬영했을거 같음..

매미 소리가 엄청 울리던데..

한 여름에 밖에서 야외씬 촬영때 엄청 더웠을 듯

조연배우 #황정식 을 찾기 위해

방송연기자협회를 찾은 지영이

그게 쉽게 찾아지겠니?

오랜만입니다. 감독님!

내가 찾아준다고 했잖아..

계속 찾고 있었어.. 그러니 기다려.

니가 찾는건 위험해!

그치만 우리 지영이가 아무것도 안 할 애가 아니지..

그나저나 #서울레이디 촬영 안하니?!ㅋ

백미자도 감시를 좀 해야할 것 같은데?ㅋㅋ

곧 재산 들고 튀어 할 거 같어~~~

#김지영기사 뭘까?!!

나이트간거 나오는걸까?(뜬끔없는 기사던데..)

아니면 박도랑 관련 기사일려나?

어떤 기사길래.. 스탭들, 작가까지.. 저러는걸까?

추측이 어렵군 ㅋ

와;;; 미쳤다

혼자 약혼 기사 ㅋㅋㅋㅋ

진진단 상똘아이네;;

출처 KBS2 미녀와 순정남

​#주말드라마 #KBS드라마 #KBS2드라마 #KBS주말드라마

#KBS2주말드라마 #한국드라마 #방영중한국드라마

#새주말드라마 #가족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주말연속극 #KBS주말연속극 #지현우드라마 #임수향드라마

#임수향 #지현우 #차화연 #양대혁 #이상준

#윤유선 #이두일 #임예진 #이영은 #박상원

#이일화 #고윤 #김혜선 #장재순 #한수아 #허진

#이승형 #강성민 #원유진 #남중규 #엄효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