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35회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

35회


와.. 휘몰아치는 34회였다!

파크랜드 아저씨 화나니깐 무서워 ㅠㅠㅠ

딸도 알았는데.. 딸도 같이 자기 속였다니..

지금 이 시점에서 #공진택 보고 다 이해하라고 하면

그게 이기적인거 아니냐는!!!

파크랜드 아저씨는 찐사랑이였다고!

쓰러진 #장수연

다행히 무슨 병은 아닌거 같은데..

앞으로 스토리.. 병 걸리고 이식하고..

그런걸로 가는건 아니겠죠?

진단아.. 너 곧 쪽팍 예정!ㅋ

#고필승 감독 해고 위기

#장수연 고고엔터 해임!

할머니 사랑해요!

할머니 밖에 없어요!ㅋㅋㅋ

더 빼려주세요!!ㅋ

ㅋㅋㅋㅋㅋ 공진단 대표 물러가래 ㅋㅋㅋㅋ

이건 삼각도 아니지 않나?

서로 좋아하는 사이에 공진단이 자기 멋대로

나도 낀다..하고 꼈으니;; 어휴;;

 

딸 팔아먹은 친엄마..

도라야.. 얼른 기억 돌아와라~~~~

선영 엄마 진짜.. 보살이야 ㅠㅠㅠㅠㅠㅠ 보살 ㅠ

애교 사랑.. 상구씨 등장!ㅋㅋㅋ

공진단의 친아버지로 예상이 확실시 됨 ㅋ

근데 홍애교는 상구씨 애라는거 모르고

회장님 애라고 생각하고 있는거야?!!!!

여기가 유전자 검사를 해봐야겠네!!


#미녀와순정남35회

 

현철과 선영은 필승이 부당한 일을

당하는 것을 두고만 볼 수 없어

직접 진택을 만나러 간다.

한편, 진택은 수연까지 시위에

가담한 것을 알고 크게 분노하는데...

공진택도 불쌍하지만..

고필승 키운 부모는 무슨 죄냐고!!!

선영 엄마 고생이 많아 ㅠㅠㅠ

우리가 무슨 잘못이냐고.. 이 말도 맞고..

그럼 공진택도 무슨 잘못이냐고 ㅠㅠㅠㅠ

난 두 입장 이해가 간다 ㅠㅠㅠ

고필승에 대한 미움보단 장수연의 배신이

더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상황인거지 ㅠ

파크랜드 아저씨는 좋은 사람이자나 ㅠㅠㅠ 엉엉

선영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착한 우리 필승이..

날라리 고대충 어디가고..

이렇게 잘 컸을까..

감독님한테 아무 도움도 못주는.. #김지영

지영아.. 너는 기억이나 돌아와라~~~~~

#고고엔터폐업위기

오늘은 예고편도 너무 짧고

예고 영상 스토리에 뭐 더 없으려나?

상구씨!! 얼른 아들 찾아가세요..

망나니같은 아들 하나 있어요!ㅋㅋ

출처 KBS2 미녀와 순정남

​#주말드라마 #KBS드라마 #KBS2드라마 #KBS주말드라마

#KBS2주말드라마 #한국드라마 #방영중한국드라마

#새주말드라마 #가족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주말연속극 #KBS주말연속극 #지현우드라마 #임수향드라마

#임수향 #지현우 #차화연 #양대혁 #이상준

#윤유선 #이두일 #임예진 #이영은 #박상원

#이일화 #고윤 #김혜선 #장재순 #한수아 #허진

#이승형 #강성민 #원유진 #남중규 #엄효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