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아주는 여자 16화 줄거리


놀아주는 여자 16회 줄거리 16화 마지막회 결말

 


서지환은 과다출혈로 인한 뇌손상으로

혼수상태에 빠지는데

곽재수는 흰머리가 난걸보고

갑자기 흰머리 뽑기 시작

서지환은 혼수상태에 있다가

아프다면서 그만 뽑아! 하고

일어났네요 ㅋㅋㅋㅋ

혼수상태에 있다가 이렇게 깨어나는

드라마 처음 봤어요

서태평은 침묵으로 일관하다가

서지환이 깨어났단 소식에

모든 죄를 인정하고 교도소에 갑니다.

부자지간 연을 끊자면서 서지환을 단념하고

자유롭게 놓아주네요

1년이 흐른후 일영이네는 아기 출산하고

서지환은 주일영 행복한 모습을 보고

은하와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네요

 

아무런 준비없이 프러포즈 하려다가

주일영이 프러포즈를 빈손으로 하려고 그러냐고?

충분한 준비하라고 조언해줘서

최대 실수 범하는걸 면했네요 ㅋㅋㅋ

주일영은 구미호네 집에서

다같이 행복하게 살고있네요.

 

곽재수와 정만호는 소개팅을 하는데

머리가 저게 뭐야 ㅋㅋㅋ

곽재수는 원장님이 멋있는 머리라고했는데

오른쪽이 보이지않는다고 ! ㅋㅋㅋ

그리고 소개팅녀로 나온사람이

곽재수 역 배우님 실제 와이프분 최참사랑 !

소개팅녀들이 극혐이라고 말하고 가는데

곽재수는 만나자마자 극혐이라고!

홍기가 극혐이란말 좋은거라했다고 ! ㅋㅋㅋ

립스틱 놔두고 가니깐

립스틱 선물인줄 착각하고

립스틱이면 입술을 준거라고 ! ㅋㅋㅋㅋ

현우는 아직도 은하 채널을 구독하고있고

못 잊고 있네요~

서지환은 집에서 프러포즈를 하면서

평생 구독하고 좋아하고싶다고 !

마지막회 ppl나오는데

결혼선물로 쥐방울 4개인거로

준비했다는 대사에

ppㅣ도 별로 보기싫지않더라구요 ㅋㅋ

 
 

놀아주는 여자 16회 엔딩에

사슴즈와 다같이 안녕하면서 끝나는데

마지막회까지 이 드라마스타일로

끝난다싶어서 너무 유쾌하고 재밌었어요 ! ㅎㅎ

놀아주는 여자 16회 줄거리 16화 마지막회 결말

이렇게 끝납니다.

너무 유쾌한드라마! 완전 재밌었어요 ㅎㅎ

가끔보던 드라마

올림픽이라 잊고 있었는데

계속(?)했나 봄?

므턴~땡큐지 모야~

ㅋㅋㅋ

그래도 앞부분 놓쳤다

덴장

#Jtbc_수_목_드라마

#놀아주는여자

이런 스포는(!)첨이여

이렇게 대놓고 보여주믄

ㅋㅋㅋ

#한선화역시짱!!!

#엄택구_서지환매력덩어리

잘놀았다_재밋섰다

황제펭귄 봣서 ㅋㅋ커ㅜ

되돌리는 화면?

내도 딱 이만큼 봤다

ㅎㅎㅎ

이쁘구만~ㅋ

어떤 일이 있든 널 절대 떠나지 않아.

널 평생 구독하고 널 평생 좋아하고 싶은데

허락해줄래?"라고 청혼했다

#평생구독_좋아해됴

#엄태구_서지환

#한선화_고은하

#권율_장현우

#김현진_주일영

#문지인_구미호

#양현민_곽재수

#이유준_정만호

#문동혁_양홍기

#박재찬_이동희

#송서린_강예나

#김뢰하_서태평

#신수현_송실무관

#연제욱_마대표

#조현식_이피디

#이병준_미호부

#윤진성_미호모

출연자 사진은 네이버에서

홋~ 이런슨물은~ㅋㅋㅋ

좋아요, 구독눌러주세욧~ㅋㅋㅋ

#놀아주는여자

#잘봤습니다

#스탭_여러분_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