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쁜 기억 지우개 3회 줄거리

나쁜 기억 지우개

3회


#나쁜기억지우개 는 올림픽과

아무 상관없으니 본방 3회 방송예정!

#김재중 금토 봐서 행복하다.

얼굴 안 다쳐서 다행 ㅋㅋㅋㅋㅋㅋㅋ

군아! 그래도 머리도 중요해!ㅋㅋㅋㅋ

이군, 이신 두 배우 은근히 좀 닮은 듯

형제 느낌이 폴폴남!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이 가족 ㅋㅋ

쟤 왜 저러니?ㅋㅋㅋ 한심하게 쳐다보는 가족들!

군이 엄마 #은지선 이 신이에게 모질게

대하는게 다 이유가 있다고는 생각했지만..

그래도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나같으면

너무 상처 받았을거 같단 말이죠 ㅠㅠㅠ

우리 #이신 이도 상처 많이 받았어 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첫사랑 ㅠ

근데 그 첫사랑이랑 키스한 사람이 #이신

근데 내가 보기엔 그 첫사랑 앞으로

#경주연 이 될 것 같으다 ㅋㅋㅋㅋㅋ

그래요! 맞아요 당신 첫사랑

경찰입니다.

드디어 #양혜지 나온다..

나는 양혜지가 서브로 나오는 드라마는 너무 좋더라!

이번 드라마는 주인공보다 양혜지가 더 기대됨!ㅋㅋ


#나쁜기억지우개3회

 

직진하는 김재중과 멈추려는 진세연

그리고 감춰진 비밀?!

수술 부작용으로 착각하게 된 #이군

추락 사고 당일 첫사랑과 동생 #이신

키스를 목격하고 첫사랑마저

나쁜 기억이 되어버린 ㅠㅠㅠㅠㅠ

부상 당하고 난 다음부터의 이군 인생 넘 슬퍼 ㅠ

이렇게라도 착각! 조작 로맨스로

행복한 이신 보는거 나는 좋다!!!

그러다 진심이 되는거고 ㅋㅋㅋㅋ

그나저나 수트빨… 역시 #김재중#김재중

현역 아이돌 중 최고의 핏 아닌가?

저 나이에 저 핏.. 가능한 아이돌 나와봐!ㅋ

문제는 #이신#경주연 좋아하는거 같은데..

이러면 또 둘이 경쟁하는거냐?!!!

눈에서 하트가 막 ㅋㅋ

꿀 떨어진다!ㅋㅋ

수술 부작용으로 우리 둘만 아는걸로~

그나저나 오늘 주연의 곁에서

플러팅 제대로 날리는 #이군 어쩔꺼냐?ㅋ

화사한 가디건에.. 머리에 꽃?!ㅋㅋㅋ

우리 이군.. 완전 직진남 그 자체!

경주연은 손발이 오그라들 듯 ㅋ

저기요.. 혹시 동방신기라고 아세요?!

그때 #영웅재중 이랑 다를거 없는 미모 무슨 일이세요?

나는 늙어 ㅠㅠㅠㅠㅠ

어찌보면 #이신 도 불쌍해 ㅠ

형의 굴레에서 못 벗어나고 저런거잖아;

그치만 에이전시 대표도 나쁨;

이신의 약점을 잡아 종신계약 고고씽!

그러던 중 이신의 비밀을 알게 되고

한순간에 이신을 나락으로 끌어내릴 절호의

기회를 잡아 홍대표의 활약은 빛을 발한다는데..

감성 돋는 밉상 악역 ㅋㅋㅋ 딱이네 증말

오늘도 김재중 미모 보러 가야지!ㅋ

출처 MBN 나쁜 기억 지우개

#금토드라마 #MBN드라마 #나쁜기억지우개

#금토미니시리즈 #주말미니시리즈 #주말드라마

#김재중 #진세연 #이종원 #양혜지 #김재중드라마

#진세연드라마 #이종원드라마 #양혜지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