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2기 직업 정희 정숙 영숙 옥순 나이 총정리 (ft.인스타)

나는솔로 22기 직업 정희 정숙 영숙 옥순 나이 총정리 (ft.인스타)

나는솔로 22기 직업 정희 정숙 영숙 옥순 나이 총정리 (ft.인스타)

드디어 베일에 싸여있던 나는솔로 22기 여성 출연진들의 직업까지 모두 공개되는 날입니다. 대부분의 출연진들의 직업이 스포 된 가운데 과연 스포가 맞을지 이번 포스팅에서는 22기 직업과 나이 정보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공개된 22기 영숙 직업

먼저 바나나걸 일명 포켓걸 이현지를 닮았다며 화제가 되었던 22기 영숙입니다 대부분이 예상했던 대로 포켓걸은 아닙니다

우선 영숙의 나이는 90년생으로 34살입니다. 직업은 20살 때부터 어머니가 운영하는 어린이집을 같이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즉 논란의 그 포켓걸 이현지는 아니라는 사실이죠 본인 스스로 자존감이 높은 캐릭터라고 설명했습니다.

솔직 당당한 게 매력인 영숙입니다 영숙 인스타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나는솔로 22 정숙 돌돌싱이었다!

다음으로 유일하게 직업이 공개된 정숙입니다. 정숙의 직업은 변호사였죠 나이는 80년생 44살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반전 정숙은 두 번 이혼한 돌돌싱이라는것

첫 번째는 어린 나이에 결혼해서 갈라졌으며 두 번째 결혼은 사귄 지 일주일 만에 혼인신고를 해버렸답니다. 세상에 너무 성급한 결정이 아니었나 싶은데요 부모님조차 모르고 있다고 합니다.

사연은 더 충격적입니다. 바로 수감 중이던 의뢰인을 만나게 되었다가 반하게 되어 연인이 되어버린 것 결국 출소 후 혼인신고를 하였지만 역시나 맞지 않았고 이혼을 하게 되었답니다 자녀는 없습니다.

외모를 많이 보았다는 22기 정숙, 이젠 외모보다는 이성적인 느낌을 줄 수 있는 외모와 본인 밥벌이를 할 수 있는 분이 이상형입니다

정숙 인스타입니다.

순자

다음은 나는솔로 22기 중 직업이 꽁꽁 베일에 싸여있었던 순자입니다. 나이는 88년생 36살로 생각보다 많습니다. 반전의 나이네요

학교는 한양대학교 디자인대학을 졸업했습니다. 현재는 반도체소자 제조사에서 근무 중입니다. 야간 직업이라 수면시간은 3시간 정도 현재 10살 6살 아들만 둘 가진 엄마입니다.

미용 자격증을 따기 위해 학원을 다니고 있으며 바빠 끼니조차 잘 못 챙긴답니다 이렇게 바쁜데 연애를 잘할 수 있을지 그래서 이번 기회가 굉장히 소중한 기회라 꼭 붙잡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다소 먹먹한 순자의 사연 그러나 그녀와 함께 하기에 쉽지 않은 사연입니다.

순자 인스타입니다.

영자

다음은 영자입니다. 나이는 89년생으로 35살 분당 차병원 간호사 출신 현재는 난임 임산부를 위한 pt 센터를 운영 중 혼인신고는 안 했고 배우자의 귀책사유로 이혼했습니다.

결혼을 다시 하고 싶어서 찾아왔답니다. 오우 그런데 영자도 금수저입니다. 부모님이 교수였죠 본가 정원만 300평 넘사벽이네요 결혼은 본가 마당에서 스몰 웨딩을 하는 게 꿈이랍니다. 영자 인스타입니다

나는솔로 22기 옥순 애특한 사연

다음으로 블랙핑크 지수를 닮은 나는솔로 22기 옥순입니다. 옥순은 역시나 스포가 맞았군요 일반 행정 8급 공무원 대학교에 근무 중 나이는 89년생 35살입니다. 거주지는 대전이에요

옥순은 앞서 사연이 공개되었던 대로 혼인신고 없이 아이만 출산한 미혼모죠 임신 4개월에 헤어져 혼자 출산을 하였습니다. 그녀의 사연이 공개되자 다른 출연진들도 공감이 가는지 덩달아 눈물을 흘리네요

그동안 너무 힘들어서 남자를 만날 생각조차 없었답니다. 고생이 많았던 22기 옥순 이제는 꽃길만 걷길 바랄 뿐입니다

옥순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추후 공개되지 않을까 하네요

현숙

다음으로 현숙입니다. 아버지가 중국에서 사업 중이라 중국에서 학교를 나왔어요 성적도 매우 우수하게 졸업했어요 나이는 88년생 36살입니다. 사는 곳은 경기도 하남

직업은 중국 대사관 산하기관에서 근무를 했으며 현재는 퇴사후 온택트 중국어 교사입니다.

이혼은 이전에 공개된 것처럼 전 남편의 거액의 빚, 혼인무효 소송이 가능할 정도로 상대방의 유책 사유였습니다. 슬하에 딸 한 명이 있어요 역시나 딸 이야기를 하며 울컥하는군요 부디 이번엔 좋은 인연을 만났으면 합니다. 현숙 인스타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22기 정희

마지막으로 나는솔로 22기 정희입니다. 나이는 83년생 41살입니다 정희의 직업은 한국 영화제작 투자사의 임원입니다. 무려 임원! 상당한 재력가라는 설이 있었는데 역시나 능력자입니다.

아이는 슬하에 17살 14살 아이를 둔 양육자입니다. 이혼한지는 약 10년, 아이 양육을 위해 돈이 필요했고 이를 위해 고군분투했다는 정희 금수저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열심히 노력해서 지금의 자리까지 올라간 말 그대로 멋진 엄마인듯합니다. 연애는 롱디든 뭐든 다 열려있는 오픈 마인드라고 하네요

22기 정희 인스타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나는솔로 22기 직업 정숙 영숙 옥순 순자 정희 나이 총정리 (ft. 인스타)를 해보았는데요 대부분의 직업 스포는 맞았군요 혹시나 남자 직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