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2기 직업 나이 영숙 돌돌싱 정숙 아들

나는솔로 22기 직업 나이 영숙 돌돌싱 정숙 아들 

요즘 인기 예능이죠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에

출연중인 여자 출연진의 직업과

나이가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돌싱들인 만큼 직업과 나이 소개 외에도

이혼사유와 자녀유무도 밝혀졌는데요

오늘은 나는솔로 22기 여자 출연진의

자기 소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영숙

첫번째로 나는솔로 22기 영숙의

자기소개로 시작을 했어요

먼저 영숙의 나이는 90년생 34살이라고 해요

나이가 더 많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생각보다는 젊었네요

이번 돌싱특집 출연진 중 나이로는

막내가 아닐까 싶어요

영숙은 서울에서 나고 자란

사울 토박이로 직업은 20살 때부터

어머니가 운영하시는 어린이집에서

교사로 근무하고 있다고 해요

스포로는 의사라는 소문도 있었는데

영숙의 직업은 10년차

어린이집 교사로 밝혀졌습니다

영숙이 나는솔로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여자 나이 35살이면 노산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전에 출산을 해야 될 것 같아서

용기를 내서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숙은 상견례와 결혼식을 올린 적이 없고

헤어지게 된 경우라

직계 가족과 친구 몇명 외에는

본인이 돌싱이 된 줄 모른다고 해요

이혼사유은 광수와 동일하게

종교적인 문제로 상대와

갈등을 겪어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겨우 2주의 신혼 생활만 있었는데

그나마도 거의 같이 산 적이 없다고 해요

워낙 신혼 생활이 짧아 예상은 되었지만

영숙의 자녀유무는 없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안 올렸지만 서류상 돌싱이라고 하네요

다른 출연진 대비 젊은 나이와

자녀가 없다는 점 때문에

솔로나라에서 인기가 상당해 질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정숙

두번째 자기소개는

나는솔로 22기 정숙이었어요

직업은 이미 첫회부터 공개가 되어서

놀라운 점은 없었는데요

정숙의 직업은 변호사로

벌써 만 11년차라고 해요

소속 변호사로 쭉 일하다가

3년 전부터 법무법인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법무법인 이름은 여정이라고 해요

변호사가 10명이나 될 정도로

규모가 상당히 큰 곳이네요

현재 거주지는 서울로

구체적인 지역까지는 밝히지 않았어요

정숙의 나이는 80년생으로

44세라고 합니다

여자 출연진 중 나이가

가장 많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나는솔로 22기 정숙의

이혼 관련 자기소개에서

충격적인 내용이 있었는데요

정숙은 이혼경력이 두번이나 있는

돌돌싱이라고 해요

첫번째 결혼은 31살에 했는데

결혼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상태에서

진행을 해서 그런지 2년의 짧은

결혼 생활을 끝내고 협의 이혼을 했다고 해요

여기까지는 다른 출연진들과 비슷한

이야기가 흘러갔는데 두번째 결혼에서

약간은 충격적인 내용이 있었어요

이어진 두번째 혼인 신고는

본격적으로 교재를 시작한지

겨우 일주일 만에 이루어졌다고 해요

약간은 성급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두번이나 혼인신고를 한건

가족들에게도 비밀이었는지

부모님도 모르고 계셨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서 확인을 하게

되실 것 같다고 했어요

두번째 남편은 수감 중인

의뢰인이었다도 해요

수감중인 의뢰인과의 사랑

뭔가 영화같은 스토리긴 하네요

솔로나라의 다른 출연진들도

술렁일 정도로 약간 충격적인 이야기였는데요

의뢰인과의 러브스토리가

플러스가 될지 마이너스가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네요

정숙은 두번째 남편이 출소를 한 후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했다고 해요

전 남편이 혼인신고를 해주면

다시 새로운 사람으로 살 수 있을 것 같다는

얘기를 하며 권유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혼인신고를 원하는 전남편의

부탁을 들어주게 되며 두번째 결혼이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혼인 신고 후에도

개선의 의지가 보이지 않았고

서로 다른 생활 패턴 때문에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상대방이 이혼을 해주지 않아

재판까지 갔다고 하는데요

정말 순탄하지 않은 삶을 살아온 것 같네요

정숙의 자녀유무입니다

두번 모두 결혼 생활이 짧아서인지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순자

세번째로 나는솔로 22기 순자의

자기소개가 시작 되었어요

순자의 나이는 88년생으로

36세라고 해요

생각보다 나이가 많았는데

굉장히 동안이라는 반응이었습니다

출신 학교는 한양대 에리카로

디자인을 전공했다고 해요

한양대 공과대학교를 나온

영수와 동문이라고 밝혔는데

에리카 졸업이라 논란이 되었다고 하네요

순자의 직업은 반도체소자

제조사에서 근무중이라고 해요

자녀유무는 2명으로

10살과 6살 아들만 둘이라고 해요

아이들이 한참 에너지가 넘칠 나이인데

혼자서 케어 하느라 정말 힘들 것 같네요

이혼한지는 만 3년차라고 하고

전라북도 전주에서 살다가

최근에 완주로 이사를 했다고 합니다

워낙 바쁘게 살아서 취미는 없고

매일 술을 마신다고 하는데

본인은 마음먹으면 바로 끓을 수 있다고 얘기했어요

근무 시간은 오후 8시부터 오전 6시까지이고

퇴근 후 아이들 통학을 시키고

3~4시간만 겨우 자고 있다고 해요

사람이 그리웠다고 하는데

솔로나라에서 좋은 인연 만들어 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나는솔로 22기 여자 출연진의

나이와 직업 이혼 사유 자녀유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다들 아픔을 잊고 새로운 사랑을

만났으면 좋겠네요!

여자 출연진들의 인스타 정보입니다

www.kjdaily.com
나는솔로]22기 정체 공개
600×11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