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2기 돌싱 영철, 응급의학과 의사 반전매력

나는솔로 22기 돌싱 영철,  응급의학과 의사 반전매력

"키 작죠 아이까지 있죠. 제 상품성이 떨어지죠 대한민국에선..."

나는솔로 돌싱특집 22기 영철은 왜 이렇게 자존감이 떨어져 있는 걸까? 솔로나라 입성 첫날부터 자신은 상품성이 떨어진다며 자신감 바닥인 모습을 보였던 22영철이다.

1일차 시작부터 저러시면.. 앞으로 남은기간 어떻게 보내실까 싶어 걱정되는 마음까지 들었는데 하지만 웬걸? 자기소개가 시작되자 22기 영철은 상의를 탈의하며 그 누구보다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ㅋㅋㅋ

예능 '나는 솔로'

장기자랑 준비해왔다고.. 갑자기 원투쓰리포~ 세븐까지 외쳐달라는데..ㄷㄷ 다소 텐션 낮은 다른 출연자들 반응에 "스스로 즐겁게 나를 안 바꾸면 안 바뀐다니까"라며 더 큰 호응을 유도하는 영철.

그러더니 냅다 상탈을 하고 (뒤에 경수ㅋㅋㅋ 차마 보지 못함..) 온몸으로 세븐을 표현하는 나는솔로 22기 영철이다.ㅋㅋㅋ 미치겠네. 앞에 자신감 떨어진 모습과는 너무 상반되잖아.

나솔 자기소개 명장면 역사에 길이길이 남을 듯한 대박 반전 매력 보여준 22기 영철의 '7(세븐..)'..

그런데 앞서 자기소개를 듣고 난 뒤에 본 장기자랑이라서 그런지 나는 한편으로 모솔특집에 출연했던 19기 광수님이 떠올랐다. 뭔가 그동안 살아오던 방식과는 조금 다르게 살고 싶은 마음이 느껴졌달까. 일부러 더 텐션을 끌어올리시는 것 같아서. 저러다 혹시 19광수처럼 갑자기 눈물샘 폭발하시지는 않을지 나 좀 걱정돼....

나는솔로 22기 영철 나이는 1981년생, 현재 거주지는 울산, 직업은 응급의학과 전문의라고... 와.. 응급의학과라니 솔직히 다시 보였다.

2018년에 전문의 자격증 취득하고 고향인 울산으로 내려가 일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했는데 응급의학과 전문의의 워라밸은..? 현재 24시간 근무하고 3일 오프라고 한다.

돌싱 22기 영철은 10년 결혼생활 끝에 2020년에 이혼을 했다고 한다. 결혼 전에 여자 한 명 만나봤을까 싶을 정도로 여자를 잘 몰랐다고 말하기도 했는데.. 영철은 두 딸을 둔 아빠이며 3년간 혼자 양육하다가 현재는 둘째 딸만 부모님의 도움을 받으며 양육 중인 상황이라고 했다.

본인은 가정에 충실히 최선을 다했는데.. 이혼이라는 일이 벌어지면서 '왜 나한테 이런일이 생기지?'라고 생각했다는 22기 영철.. 스스로 '넌 안 되는 놈이야'라는 생각까지 했었다고...

하지만 그런 시간을 계속 보내다 보니 달라지는 건 없고 스스로 위축만 될 뿐이라는 걸 느끼게 됐다는데. 그래서 그 뒤로는 '나 스스로 먼저 바뀌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이후 현재 바디프로필도 도전 중이라고.. 그러던 중 나는솔로 연락까지 받았고 영철은 '이것도 도전하자'는 마음이 들어 출연을 하게 됐다고 했다.

그래도 사전 인터뷰나 초반 인터뷰에서처럼 자신은 상품성이 떨어진다며 자신감 낮은 모습 보이시는 것보단 이쪽이 훨씬 나은 것 같기는 한데... 과연 앞으로 어떤 모습 보여주실지 응급의학과 의사 나는솔로 22기 영철 응원하며 지켜보자 :)